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판타지)나는마법사의신화다完!텍본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7. 6. 15:18
    (판타지)나는마법사의신화다完!텍본
    파일명용량
    (판타지)나는마법사의신화다完!텍본.zip878.8K

    (판타지)나는마법사의신화다完!텍본 



    모든 마법 위에 내가 있었다.  

     

    세상을 구한 대마도사.  

     

    500년 후,  

     

    세상에 돌아오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1


    Prologue


    도대체 나에게 무슨 욕심이 있었던 걸까.


    일찍 단명할 운명을 순순히 받아들였어야 했을지도 모른다.


    얼마나 더 살아 보겠다고,


    얼마나 더 마나를 누려 보겠다고.


    지금에 와서는 이 선택을 후회한다.


    그때 리치가 되는 게 아니라,


    차라리 편하게 죽었다면 어땠을까?


    수많은 시간을 그 허무함 속에서 살아왔다.


    시간의 구별마저 무의미해진,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말이다.


    강력하고 거대한 몬스터들이 득실거리는 산속에,


    스스로를 봉인시켰다.


    보다 높은 경지로 이르면,


    나에게 걸린 이 저주를 풀 수 있을 거라 생각했으니까.


    그러나 시간은 그대로 흘렀으며, 바뀐 것은 없었다.


    그저 시간 속에 녹슬어 간 나의 의지와 마나만이 그 자리에 남았을 뿐이다.


    이제는 그마저도 사라져 가고 있었다.


    더 이상 마나를 지킬 이유도, 의지도 사라지고 없었으니까.


    그렇게 빌어먹게도 야속한 시간이 무심하게 흘러갔다.


    한 줌도 남지 않은 의지마저 흩어지고 있었을 때, 누군가 내 외로운 던전에 도달했다.


    밖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몬스터들이 자리 잡고 있다.


    하나하나가 세상의 위협이 될 정도로 끔찍한 몬스터들이다.


     강대했던 내 마나에 이끌려,


    이곳에 둥지를 튼 녀석들이기도 했다.


    그런데 저 애송이는 무엇일까.


    아직 피도 마르지 않았을 조그마한 애송이가 그 모든 위협을 뚫어 내고 이곳에 도착했다.


    각종 몬스터에게 찢겨 나간 상처가 가득했으며,


    내상을 입었는지 입에서는 피까지 흘리고 있었다.


    절대로 이곳에 와서는 안 될 소년이었다.


    이미 입은 상처만으로도 생명에 지장이 있을 정도였다.


    나는 소년의 처절한 모습을 바라보며 정말 오래간만의 흥미를 느꼈다.


    도대체 무슨 연유가 있어서 이곳에 왔을까.


    소년은 그대로 내 던전에 들어왔다.


    500년간, 아무도 찾지 않았을 나의 외로운 던전에 말이다.


    우웅웅.


    녀석이 문을 연 순간 몸에서 희미하게 빛이 뿜어져 나왔다.


    기본적으로 이 녀석도 마법을 익혔다는 뜻이었다.


    내가 이렇게 리치의 형태로 몸을 바꾼 뒤, 도대체 얼마만큼의 시간이 흐른 걸까?


    저 애송이 녀석에게 물어보고 싶었다만, 물어봐도 크게 쓸모 있을 것 같지는 않았다.


    왜냐하면 소년은 이미 모든 것을 포기한 눈이었으니까.


    애초에 살고 싶은 생각이 없는 모양이다.


    그런데 어떻게 내가 있는 곳을 알아냈을까.


    나는 침음을 삼키면서 어둠 속에서 천천히 모습을 드러냈다.


    끼기기긱-.


    뼈끼리 맞부딪히는 마찰음이 이 공동 속을 나지막하게 울렸고,


     애송이 또한 나의 등장을 눈치챈 모양이다.


    애송이는 본인의 붉은 눈을 빛내면서 나를 노려보았다.


    그리고 어이없다는 듯,


    피식 입꼬리를 올리면서 말했다.




    인생2060
    좋아요! GOOD~
    ancld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sssmsss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ymohe
    받아갑니다~!
    목엽
    받아갑니다~!
    타임킬
    기대됩니다:)
    싸커즈
    참 좋아요! 이번 주말은 이 책으로 즐겁게 보낼 수 있겠네요. 등록자님도 이번 주말 아주 편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