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무설치]추억의 오락실게임6000여개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8. 17. 23:56
    [무설치]추억의 오락실게임6000여개
    파일명용량
    MAME6000.zip18.7G

    추억의 오락실게임입니다. 환경설정은 Tap키를 키보드에서 누르세요...


    줜준구
    도움바랍니다. 추억을 생각하며 구입했는데 못하고 있습니다.
    sahe9322
    조작키좀 알려주세요 코인은 들어가는데 ㅡ.ㅡ시작을 못하네요
    셧새다
    반디집이나 알집으로 풀기바라며 개인적인 컴퓨터의 문제가있으면 혹시 압축풀기실패할수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압축잘풀리며 이상없습니다..악의적 댓글은 사양하며 건의사항은 룰루랄라파일로하세요...
    할루야
    안돼잔아 신고 ㄲ
    자상한동생
    오류 하나도 안생김 굿~~~~괜히 쪼랐네
    예은우빈아빠
    받아갑니다~!
    domimi2
    압축풀기 실패 152개
    sns01034
    제컴에서는 100%잘 작동하는데 컴퓨터 설정이나 컴퓨터에 문제가있으면 안되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현남이
    압축풀기 실패없이 정상적으로 잘 돌아갑니다. 무엇보다 터프터프 이게임 찾고 있었는데 여기 있네요 ㅎㅎ 이제 다른 고전게임 다운 필요가 없게 됬습니다. 게임이 6천개가 넘어서 시간을 두고 천천히 찾아 봐야 겠네요..감사합니다^^
    unorr
    게임화면을 실행시키시고 탭키를 눌려보세요.엔터키를 치고 esc를 눌려서 지운다운 다시 엔터키를 치고 원하는키 조작키를 키보드에서 누른뒤에 화살표이동요..
    빅브로2
    받아갑니다~!
    내눈의너
    6000개 기대됩니다
    갓므혼
    수백명이 다운을 받았는데 그중에서 3분이 안된다고 댓글을 남기셨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제컴퓨터에서는 잘됩니다..
    봉숙이
    한글 없나요..
    귀여운나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쿠폰하나 부탁드려요^^
    ddyghkjy
    반디집으로 압축풀었는데 다른 분들이랑 똑같이 안되네요.... 시간만 엄청 감..ㅠㅠ 이건 악의적인 댓글이 아니구요, 확실한 댓글을 쓰는거에요..! 포인트가 100-200도아니고 1000이 넘어가는데.. 악의적인 댓글이라 하심은 너무 하시네요~~
    billboy
    실제 동작하는 파일 거의 없습니다.
    윌슨가1
    제가 이거때문에 돈으로 직접 충전을 해서1910포인트를 써서 압축풀고 확인을 했습니다. 총3만4천여개 파일중에서 백신때문에 2개 게임파일 압축풀기가 안되었구요. 게임 실행파일을 클릭한 결과 잘실행이 되었습니다. 모든게임 모튼 유틸리티 모든 소프트웨어가 그렇듯이 자신의 컴퓨터 사양과 환경 그리고 마우스우측클릭 속성을이용한 호환성설정유무에따라 실행이 안될수는 있느것입니다.
    디제
    확인해볼께요
    천사예삐
    미친 이거다운도 안받아지는거 확인좀 제대로 하시오. 제발;;;;;;;;;;;;;;;;;;;;;;;;;;;;;
    다니엘루
    기대됩니다:)
    본드채아
    다른 수천명의 사람이 다운받은거는 뭔가욤.;;;대략난감...;;;
    카라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mgins
    받아갑니다~!
    큐수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찐우기
    다른 분들이 올린 마메게임은 다 잘되는데.. 시간만 낭비......
    무료회원
    받아갑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